티스토리->트위터->미투데이->티스토리 연동하기

하루 2010. 3. 27. 12:27

[추가 정보 : 
10.08.15] twi2me 
서비스가 중단돼서 현재 트위터에서 미투데이로 글을 보내는 방법이 없네요. ㅋㅠ


트위터는 간혹 쓰고 있었는데 주변 사람들이 미투데이도 많이들 해서
급 미투데이도 등록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연동해서 쓰는 모습도 봐서 찾아봤더니 역시 방법이 있었네요.

트위터 사용법-트위터 트윗을 자동으로 미투데이로 전송하기

티스토리에 글을 등록하면 트위터로 자동 등록되고
트위터의 글을 10분마다 체크해서 미투데이로 전송하고
미투데이에 쓰여진 글들은 다시 모아서 티스토리로 보내고. ㅁ.오

뭔가 돌고 도는 구조네요.

원래 미투데이에서 티스토리로 글배달 하는 것처럼
트위터에서 티스토리로 글배달 하는 방법을 찾을려고 했는데,
위에 방법을 찾게 돼서 그냥 이렇게 쓰기로 했습니다. ㅋㅎ

혹시 트위터에서 바로 티스토리로 글배달 하는 방법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추가.
음 뭔가 한바퀴 돌아서 다시 블로그에 중복 글이 생기네요.
그래서 일단 트위터에서 미투데이로 전송되는 것은 끊어놨습니다.

혹시, 티스토리-트위터-미투데이 세개 같이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어떻게 사용하고 있으신지 좀 알려주세요.  ㅠ ㅠ

저는 지금
티스토리->트위터
미투데이->티스토리
이렇게 두가지만 연결해 놨는데,
티스토리->미투데이 연결 방법 아시는 분이 계시면 알려주세요. ;ㅁ;



일단은 미투데이에서 티스토리로 보내는 것을 20개가 넘었을 때 전송이 되게끔 설정하고,
트위터->미투데이로 보내는 기능을 다시 설정 했습니다.

좀 더 써보면서 방법을 확실히 잡아야겟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